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증상 걱정이 된다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5:45

    평소 나쁘지 않다고는 이렇게 내 몸이 나빠질 줄은 전혀 상상도 못했다.원래 건강했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몸의 변화에 나쁘지 않고, 알고 있는 당신에게도 힘들었다.이러한 증상이 나쁘지 않은 것이 단순히 나쁘지 않고, 그로 인해 생기는 것인가? 라고 하는 생각이나 어디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가. 으로 생각했던 ​ 1단은 항상 피로감이 당싱무했다 낮에 1어 괜찮은 면 느껴지는 상쾌함은 없고, 몸이 천근 만근 무거움을 느끼게 될 정도 1어 나쁘지 않다는 게 당싱무 나쁘지 않아도 힘이 들어갔다.자고 나쁘지 않으면 오히려 회복해야 할 일인데 그럴 일도 없고 오히려 하루가 갈수록 힘들어지는 것 같아 기분이 좋지 않았다.


    >


    이리하여 자꾸 추위에 탔다. 원래는 몸에 열이 많은 체질이라 추위를 잘 모르고 살아온 나였지만, 이런 증상이 생기고나서 이상하다는 소견을 하고, 이렇게 식욕이 뚝뚝 떨어지는데 이상하게 체중을 거의 매일 하게 되는 정세들이 생겨서, 이대로는 방치할 수 없다는 심정을 갖게 되었다.하나단은 병원을 찾았다.단 하나의 혈액검사를 하는 것이 좋고, 이렇게 목구멍에 초음파를 해보는 것도 좋다는 얘기를 들었다.나의 이런 증상이 갑상선암의 증상에 해당하는 것일까? 라고 소견은 했지만 의사는 원래 그 병은 처음에는 아무런 증상도 느끼지 않지만 나에게 나타난 증상이 갑상선 기능이 좋아지지 않을 때에 생기는 증상이므로 하나 짧은 것은 초음파도 한번 보는 것이 좋다고 스토리를 썼다.


    >


    자신은 그 자리에 병이 나면 목에 뭔가 닿는 것이 아닐까? 라고 생각했지만 정내용이 큰 경우에만 그럴 수 있고, 작은 경우에는 만져서 절대 모른다고 할 것이다.하지만 정확히 알고 가는 편이 좋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자신은 곧바로 초sound파 검사도 진행하게 되었다.다행히 초sound파장에는 사고가 없고 혈액검사를 통해 갑상선의 기능이 저하돼 이런 증상이 생긴다는 것을 알게 됐다.​ 1단은 약으로 충분히 조절이 될 정도라고 하고 다헹잉 감정이었다.호르몬이 체내에서 대사가 되는 속도 등을 조절하는 기능을 하는 호르몬 감소로 인한 증상이라고 할 수 있다.이리하여 뇌 속에 존재하는 뇌하수체라는 곳에서 조절할 수 있게 해 자극을 주는 호르몬이 발발하는데, 갑상선이라는 곳이 촌락이 잘 되면 호르몬 분비가 원활하지 않게 되면서 이런 증상이 발발하는 것이다. ​


    >



    이 호르몬이 나오지 않게 되면 몸에는 무언가 불편함이 생기는 것입니다.피로를 느끼거나 추위를 강하게 느끼게 되는 것도 해당되며, 이렇게 해서 얼마를 먹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웬일인지 몸무게는 자꾸 늘어나게 된다.이렇게 피부가 건조해졌고 우울증은 물론 집중력도 떨어지는 등의 증상이 계속 발생한다는 점에서 저런 스토리를 들으니 엄격히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이리하여 이 병이 있으면 나중에 갑상선암에 걸릴지도 모른다는 스토리로 관리를 맹세했습니다.앞으로 어떤 식으로 해야 할까.여러 소견을 내가 가지게 됐지만 병원에서는 약을 잘 챙겨서 먹게 되면 이상이 없을 거라고 이야기를 듣긴 했지만 약뿐만 아니라 내 건강을 지키는 노하우는 없는지 알아봤다.


    >


    본인과 같은 증상을 경험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말이 없다고 합니다.보통은 여성에게 본인 많이 탄 것은 인기지만 남자들한테도 점점 더 항상 아고 본인은 추세래요.그리고 30대에서 40대를 넘는 그 사이에는 특히 여성들의 발생률이 크다.그리고 특히 제가 두려워하는 암도 여성에게 많이 본인 승차가 된다고 합니다.그래서 뭔가 도움이 되는 것을 찾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다.


    >



    나는 병원에서 시키는 대로 한가지 단 약을 더 먹고 몸을 더 관리할 수 있는 것을 찾아서 무엇이든 하는게 좋다고 생각했다.따라서 하나당은 어떤 것이 좋을까? 라고 생각하게 되었는데, 가장 좋은 것은 모든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물론 이것이 어쩐지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자신은 한 가지 달콤한 스트레스를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다. 휴식을 취하고 있다.) 그리고 맛있는 음식도 골고루 먹는 것이 좋다는 사실을 알고 건강한 메뉴를 만들어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그리고 한가지 중요한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 이런 비법을 하면 갑상선암의 증상으로는 자신이 생기지 않는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


    >


    그러나 솔직히 이야기를 하자면 위의 비결은 본인에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다.내가 하려고 꼭 되는 것도 아니고, 내 몸은 편한 일만 하려고 하고, 그 감정을 스스로 잡는 것이라니 더 힘들었다.​ 그래서 봉잉눙 건강 기능 식품을 먹는다면 자신 같은 스타 1에는 더 좋은 효과를 얻게 된다는 소견이 들어갔다.그 중에는 항산화 작용을 좋게 하는 요소와 세균 같은 것에 대항할 수 있는 힘을 키우는 성분이 들어 있는 것을 먹으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소견이 있었다. ​​


    >



    >


    그런 경우에 비타민B를 식사하게 되는 것이 효능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신체 내에서 일단 결핍된 것을 채우고 증상에 대한 것을 자신감을 갖게 하기 위한 영양소를 채우는 건강기능 마시는 식사를 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이런 상품을 내가 찾기위해 정예기.. 길 때마다 꼼꼼히 검색을 했어요.그런데 그 안에 첨가되어 있는 요소를 계산해서 안전성이 보장되어 있는지, 그래서 적당한 함량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이런 사실을 살펴보고 내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은 무엇일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



    자신에게 발각된 증상에는 어떤 성분이 도움을 얻을 수 있을까? 더 찾아봤는데 그중 결점은 티로신이었던 이름이 아주 알려져 있지 않지만 이를 먹는 것이 기능이 저하된 자신 같은 사람에게 도움이 되며 갑상샘암의 증상도 자신이 타자일까봐 걱정이 된 사람들에게는 더 많은 효과를 줄 수 있다고 한다.​


    >


    티로신이라는 것은 아미노산 중 하체로 도파민이라는 신경의 전달 물질 등의 원료가 되며, 신체 내에서 대사와 같은 기능을 잘 완수하고, 몸의 자율 신경계 같은 것이 잘 조절할 수 있는 내분비물이라고 합니다. 또한 멜라닌이라고 불리는 피부 색소 등의 재료가 되는 것입니다.이 때문에 신경은 물론 뇌 내 작용에 정내용에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반드시 식사를 해야 하는 영양성분이라고 할 수 있다.


    >


    본인처럼 이 부분의 기능이 저하된 경우에는 큰 도움이 되며, 우울증에 걸린 경우에는 본인의 치매가 사전에 예방되도록 합니다.세포의 대사가 훨씬 활발해지도록 해 몸 안에 있는 애현시지가 활성화되기 쉽도록 하기 때문에 티로신이라는 것은 비타민B와 함께 먹는 것이 좋다.


    >


    "이렇게 셀레늄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는 세포를 보호하는 기능을 하고 염증에도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그래서 나쁘지는 않고 기능이 떨어져 있을 때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셀레늄이라는 요소가 체내에서 부족하면 체내에서 면역반응이 부족해 건강한 장기 등이 나쁘지 않고 나쁜 물질로 받아들여져 스스로를 공격하는 자가면역질환이 생길 수 있다.그리고 몸을 지키는 항체를 만드는 데도 나쁘지 않고 나쁜 영향을 미치므로 정확하게 섭취하는 것이 필요하다.


    >


    오미자는 특히 이 증상으로 인해 자꾸 졸리는 피로를 개선해 주고 우울증 같은 정신적 증상에도 좋은 효능이 있다."그렇게 몸에 있는 에너지 등을 잡무하고, 흐트러진 신경을 안정시키며, 기억력 향상은 물론 집중력도 향상시키는 데 효능이 있다.그리고 또 하나는 케이언 페퍼라는 것입니다.이는 몸 안에서 신진대사가 잘 된다. ​


    >


    이처럼 다양한 성분이 적당한 함량을 가지고 다 포함된 제품을 찾아보고 티 컨트롤을 알게 된 이 중국에는 위에 있는 모든 요소가 들고 있으며 이들을 모두 포함하고 11종류의 원료들이 본인의 증상에 크게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 이 내용에 큰 기대감을 갖게 됐다.


    >



    하루에 2알에서 물과 함께 먹는다.약과 함께 내가 티 컨트롤을 더 먹게 되면 내가 걱정하는 갑상샘암 증상과 관련된 것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을 것 같다는 소견이 들었다.그리고 현재 나를 괴롭히는 증상도 약과 함께 먹으면 더 빨리 친국어가 되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가져보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