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미드웨이 / 스포하나러 X / 쿠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9:28

    >


    ​ 감독:롤랜드 에머리히 ​ 2019.12.31에서 공개되는 미국 136분 15세 관람가 ​ 주연:에드 스쿠 레인, 패트릭 윌슨, 루크 에번스, 아론 엑하토우


    이런 예고편... 많이 본 것 같아​​


    >


    2020.0일.02관람 ​ 20년의 나의 1영화는 미드웨이이었다는 사실 이 영화의 개봉이 오우거의 매일 하루 정도의 것으로 알고 보러 왔는데 이미 지난해 마지막 날 개봉했는지.개봉일에 본 그 다음 리뷰하는게 내 규칙이였는데 영화는 재미없었어.CG가 그렇게 뛰고 자신감도 없고 누가 누군지 모르고. 흔히 이런 영화를 한번쯤 봤을 법한 영화


    >


    이 영화의 대부분은 실화였다고 한다. 이 장면도 실제로 볼 수 있었던 귀추였다고 한다. 나는 아무 지식도 없이 가서 심심했을지도 모르는 유튜브 같은 걸로 알고 보면 재미있다~ 이런 영상을 찾아보고 타는 재미가 배가 되는 것 같았다. 그리고 주인공이 삼디와 닮은 것 같았다. 닮은 것까지는 아니더라도 삼디의 고민은 한다 그리고 곡성 아쿠아 아저씨가 나오더라. 그렇게 재미있진 않았던 네이버 평점은 평가가 아주 좋은 것 같아.쿠키영상은 없다! 손익분기점/관객수 예상??? /하나에 20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