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결제 취소 : 나도 모르게 결제되었다면 한국고객센터 연락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9:32

    안녕하세요 오핸시은 넷플릭스 결제 취소하고 환불해 온 후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Netflix를 보고sound을 얘기할 때,"1개월 무료 체험"를 통과하실 겁니다.나도 넷플릭스를 무료 체험하기 위해서 구독을 하고 의견보다 보는 것이 없어서 1개월 전부터 본 인기 전에 iPhone을 이용 칠로 구독 해지를 하고 있었습니다.앗, 어깨카드 결제내역을 확인했더니,


    >


    내가 모르는 사이에 2회 본인 정기 결제 되었어요!이어 넷플릭스 요금제 중 높은 일자리 4,500원짜리로 설정한 곳 히라오 거의 매일 확인하지 않습니다.면제 소중한 29,000원이 날아가.앞으로도 계속 정기결제가 될 뻔 했어요.😢​


    빨리 해약을 해서 환불을 받으려고 열심히 뒤졌는데 ​ 넷플릭스 결제 취소를 위한 절차는 1. 넷플릭스 요금제 해약 2. 상담원을 통한 환불 진행 ​ 나의 경우에는 요금제가 제대로 해지 못하고 있다 거기에서 두가지를 진행해야 했어요.그런데 2번의 경우 많은 분들이 오메리카 본사의 고객 센터와 상담을 해야 빨리 환불 처리를 받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정말요? 그래서 제가 넷플릭스코리아 고객센터에서 환불을 해 봤어요.😃​​​


    ​ 1. 넷플릭스 고객 센터에 접속 ​


    >


    https://help.netflix.com/ko​ ​ 2. 넷플릭스 고객 센터 페이지에서 시르테 때에는 채팅하 ​


    >


    ​ ​ 3. 무슨 의문인데요?클릭


    >


    ​ ​ ​ 4. 문의 이에키울 사용하고 전송을 누르면 상다소움챠쯔토이 개시됩니다.샌더소음사분께 한국어로 자초지종을 설명하겠습니다. (띄어쓰기가 뭐야.) 못 본 척 하세요.


    >


    ■채팅 결과


    >


    >


    사용내역이 없어서인지 바로 환불이 이루어졌습니다.넷플릭스 결제 취소도 환불을 하면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또, 크레딧 지급이나 채팅 기록이 메일로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이것으로 한국 고객센터에서도 간편하게 환불 진행이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미 시청한 상태이므로 환불이 어려울 수 있지만, 저처럼 모르고 정기결제중이셨던 분은 영어로 '산다(=sound)'하지 마시고 한국 고객센터에서 간단하게 환불을 해주세요!


    ​​


    >


    넷플릭스 결제 취소 및 넷플릭스 한국고객센터 환불 후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