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ADAS 전문기업 만도!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3:38

    >


    자동차 부속회사로서 한국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회사이다.범퍼 본인 본인 본인 플라스틱 같은 허술한 부속을 만드는 회사가 아닌 제동 시스템, 조향 시스템, 현가 시스템 등 자동차에 들어가는 정밀 중요 부속을 제조하고 있으며 특히 미래의 음식인 초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의 부속은 독보적인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


    ​ 20하나 7년부터 실적이 급격히 떨어졌지만 주된 이유는 서드 배치에서 현대 차의 중국 매출 급감이 가장 큰 원인입니다. 20하나 6년 순이익이 2개 0하나 옥이나 되었는데 20하나 7년 하나 83억원으로 조 그래 된 것 보면 발언을 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현대 차에 집중된 위험한 구조를 벗어나기 위해서 미국, 유럽, 인도, 독일 등 하나 3개국 50여개 사업장을 운영함으로써 고객 다화쵸은룰 시도하고 있습니다.


    >


    >


    매출액 대비 5.4%의 840억을 R&D투자에 사용할 만큼 미래 기술 개발에도 적극적이다.최초의 경제 제재에서 봤듯이 원천기술 없이는 앞으로 기업이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자율주행차의 기술 확보를 위해 관련 기업에도 지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아주 잘하고 있는 거죠.


    >


    이미 설명했듯이 20일 7년 실적이 형편없네요.20일 8년부터 실적이 점차 올라오고 있습니다.고객 다변이나 기술 개발, 그리고 중국에서의 매출이 서서히 오르면 점점 좋아질 것입니다.


    >


    20하나 7년 바닥을 치고 점차 매출이 게재되고 있기 때문이겠죠.최근 7년을 끌어 왔습니다금 협상도 타결했고 강도 높은 구조조정도 진행하고 있습니다.그래서인지 외국인과 기관은 항상 다룹니다.


    >


    주봉 차트입니다 20하나 7년을 정점으로 한년 이상 조정을 받은 모습입니다.악재가 거의 다 반영됐다고 봐야겠죠.확신은 못하겠네요. 앞으로의 실적을 봐야 알 수 있어요. 그래도 최근 폭락장에서 외국인과 기관의 지속적인 매수세는 고무적으로 보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