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의 달, 송가인 음악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6:37

    서울의 달 송가인 뮤직 서울 고기가 이국 고기가 힘든 날 어머니가 의견을 내오며 버무려 준 내 물 반찬으로 된장찌개를 먹고 싶고, 내 세상에서 울고 웃고, 꿈속에서 내가 갈 수 있고, 내 차 창가에 부딪히는 달빛을 보며, 어머니 소원을 빌어본다.오래전 내가 살던 서울살이가 타향살이의 고기, 자신을 닮은 뮤직 서울의 달 구절에 sound에 울려퍼져 눈물을 자아냅니다.


    >


    사진출처:



    서울의 월;송댁인 서울의 고기가 타향살이 힘겨운 날 어머니가 생각났다.버무려준 본인 반찬으로 된장찌개를 먹고 싶다.그리고 본인도 훨씬 보고 싶다.언젠가 서울에 가서 성공해서 돌아온다고 약속했는데, 세상에 울고 웃고, 꿈에서 본인도 갈 수 있고, 본인도 서울의 달을 보며 서울살이가 외로운 날, 나의 어머니가 보고 싶어 창가에 부딪히는 달빛을 보며 어머니의 소원을 비는 두려움도 서울에 갔다가 돌아와 보니, 결국 서울에 돌아와 보니,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와 보니, 성공했다.다 약속했는데 편지 한장만으로는 택무가 부족해서 내 인생 초기를 쓰는 서울의 달을 바라보면서 ● 서울의 달: 송가인


    ● 용두산 엘레지: 송가인


    * 파트너 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재공받을 수 있는 소음 #서울의 달 #송가인 #송가인뮤직_서울의 달 #서울삶 #타향살이 #트로트 #서울의 달_가사


    댓글

Designed by Tistory.